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자료실

Array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

더블랙스완, 2018 88왕홍박람회 참가…중국 소비자에게 첫 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61회 작성일 18-10-04 14:49

본문

더블랙스완, 2018 88왕홍박람회 참가…중국 소비자에게 첫 선

온라인 뉴스팀 기자 ì´ë¯¸ì§
중국 왕홍(網紅)마케팅 전문 차코몰파트너스가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88왕홍박람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에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인 더블랙스완이 참가했다.  

왕홍들에 의하여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중국 전역에 더블랙스완 제품이 방송되었으며, 중국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88왕홍박람회’는 국내 처음으로 88명의 중국의 인기 왕홍들이 방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인터넷 셀러브리티 박람회 형태로 성공적인 중국시장 진출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이번 박람회는 중국 타오바오몰과 뷰티엔패션 후원으로 진행됐다.  왕홍 관련 홍보 및 직접 판매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로 기존 국내외 뷰티 및 화장품 전시박람회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운영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88왕홍 박람회는 국내 유명 화장품사와 미용기기소품, 생활 잡화, 건강식품, 패션 등 최대 88개 제품업체들이 참가했다.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더블랙스완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저희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 더욱 좋은 제품으로 중국 현지에서도 편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반응을 보인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더블랙스완은 온라인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왕홍이란 '중국의 파워블로거나 인터넷 방송 진행자' 를 의미한다.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 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